(복수검색가능)
 
   
블로그보기 맛집찾기 인터넷마케팅 홍보물제작 광고문의상담
 
 
서울   송파   일산   분당
안양   용인   수원   남양주
광주   평택   안산   부천
파주   김포   천안   동탄
인천   화성   제천   이천
원주   홍성   음성   김해
화천   진주  
 

 (음성) 감곡맛집 금강산 민물매운탕 잘...

 (동탄) 동탄 초밥 오와스시 맛있어!!

 (서울) 용인 오포맛집 외할머니집 집밥

 (서울) 신구대식물원 맛집 성남 사랑이...

 (서울) 가평펜션 라일락리조트

 
지역선택  
동탄 초밥 오와스시 맛있어!!
날짜 : 2020/02/12  조회:1823 추천:401 
 
 

동탄 초밥 오와스시 맛있어!! 


3550.jpg



 초밥이 나오자 마자 기분 좋아서 한바탕 난리난리 
친구와 함께 찾았던 동탄 초밥 오와스시에요. 
기다란 스시가 올라간 초밥, 
이런 집은 알아둬야 합니다. 
동탄에 유명한곳입니다~




3551.jpg


가성비 좋고, 
초밥이 길어서 잘라서 먹을 수 있도록 가위까지 주는 곳, 
만족스럽게 친구랑 식사하고, 
여기는 다음에 재방문을 꼭 하자고 약속했죠. 
동탄 사시는 분들은 좋으시겠다며 ㅋㅋ 
하긴 제 친구가 이 근처에서 직장을 다니니깐, 
저도 가끔씩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3552.jpg

내부는 깔끔했어요. 
여럿이 오면 테이블로 자리잡으면 되고, 
혼자 가서도 먹을 수 있도록 자리가 되어 있었죠. 
쉐프님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자리, 
바로바로 만들어주는 초밥도 있으니 볼거리도 충분하죠. 



3553.jpg


많이들 반반초밥을 선호하죠. 
우리도 그렇게 시켰으니까요. 
그리고 스페셜 초밥과 오와 초밥도 너무나 훌륭합니다. 
그리고 테이크아웃과 배달도 됩니다. 




3554.jpg

3555.jpg


다찌가 아니더라도 혼자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1인을 위한 테이블, 
요기 참 괜찮은 것 같아요. 
혼자서 초밥 먹으러 가셔도 됩니다. 




3556.jpg


가성비 좋은 이유는 유통과정을 간소화하셨다고 해요. 
양질의 초밥을 제공하고 있는 곳, 
그리고 싱싱한 활어초밥을 고집하고 있어서, 
그래서 입소문이 절로 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3557.jpg



우리는 초밥세트 중에서 주문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세트가 준비가 되어 있어요. 
반반씩 주문해도 되고, 
좋아하는 것들로만 주문해도 된답니다. 
어린이초밥도 있던데, 맘에 드네요. 




3558.jpg


반찬과 장국
음식 나오기 전에 셋팅해주시네요~

참고로 런치메뉴도 있는데, 
완전 저렴하다는 거~ 
점심식사 초밥으로 해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3시부터 5시는 브레이크타임이에요. 




3559.jpg


드디어 나온 광어 연어 반반초밥이에요. 
어머나 회가 그냥 다 덮을 정도로 크게 나오는거 있죠. 
돌돌 말아서 먹어야 할 정도로 큼지막한 회가 나왔습니다. 
이래서 가위가 같이 나왔나 봅니다. ㅋㅋ




3560.jpg


아무리 봐도 대단한 스시였어요. 
이렇게 접시를 다 덮을 정도로 큰 스시는 첨이었거든요. 
밥이 나온건지 사시미가 나온건지 ㅎㅎ 
그래도 크니깐 좋더라구요. 





3561.jpg


락교, 초생강, 단무지도 듬뿍~
야채샐러드도 챙기고, 
초생강을 살짝 간장에 찍어서 초밥 위에 올려서 먹으면, 
그 맛 역시나 일품이랍니다. 





3562.jpg



연어와 광어가 반반씩 섞인 초밥메뉴, 
연어 초밥 위에 양파슬라이스 올라간 것도 훌륭하고, 
회의 퀄리티도 너무 좋았어요. 






3563.jpg



그리고 모듬초밥세트도 함께 주문했는데, 
이렇게 두가지를 주문하니 너무나 푸짐합니다. 
퀄리티도 좋고, 양도 많고, 
가성비도 아주 좋았어요. 




3564.jpg


활어, 연어, 계란, 초새우, 생새우, 
문어, 북방조개, 유부, 날치알군함초밥 등등 
모듬초밥의 클라스 굿이었습니다. 
천천히 먹으니 꿀맛이라고나 할까요~ 
싱싱하기도 하고, 맛도 좋고 맘에 들었어요. 



3567.jpg


연어초밥 위에 올라간 양파와 날치알이에요. 
제대로 즐겨보는 연어초밥, 
사실 이 정도는 되어야 연어초밥이라 할 수 있죠. 
오와스시에 가면 이런 퀄리티의 연어초밥을 먹을 수 있답니다. 



3568.jpg


그리고 이렇게 큼지막한 회가 부담스럽다면, 
가위로 잘라서 먹어도 됩니다. 
회를 이불처럼 덮고 있는 밥을 먹는 건데 
잘라먹는 것은 예의가 아니라는 친구 ㅋㅋ 
그래서 둘둘 말아서 꼭꼭 씹어서 먹었습니다. 


암튼 동탄 초밥 오와스시의 큼지막한 초밥은 대단했어요. 
배부르게 먹고 싱싱하게 먹고, 
제대로 즐겨봤던 초밥이었습니다. 



업체정보더보기



 
 

  댓글 0 개
답글쓰기 
번호 지역 제목 날짜 조회 추천
443 음성 감곡맛집 금강산 민물매운탕 잘하는곳~ 2020/02/27 1466 284
동탄 동탄 초밥 오와스시 맛있어!! 2020/02/12 1823 401
441 서울 용인 오포맛집 외할머니집 집밥 2020/02/06 1831 408
440 서울 신구대식물원 맛집 성남 사랑이네생선구이~ 2019/11/04 3574 706
439 서울 가평펜션 라일락리조트 2019/11/02 3490 689
438 부천 부천한정식 산마루들녘에 2019/09/04 4928 1116
437 수원 영통구청 맛집/매탄동 박은자 맛사랑 2019/08/09 5758 1178
436 서울 충무로역 술집 한잔하기좋은 첼로포차~ 2019/07/14 5892 1376
435 인천 석바위시장맛집/석바위칼국수 2019/07/04 5345 1262
434 서울 독산동 맛집 우미정 갈비탕도 맛있어~ 2019/06/21 5381 1322
433 김해 장유율하맛집 수로숯불갈비 2019/06/14 6187 1675
432 서울 미농 Bio 푸드 쌀눈 in 가바 현미쌀눈먹는방법 2019/03/13 5428 1448
431 진주 진주 반찬가게 예은반찬백화점 2019/03/08 5925 1466
430 인천 인천구월동 맛집 신관교민물매운탕~~ 2019/03/06 5351 1497
429 부천 부천 작동 맛집 청기와오리촌 2019/02/14 5634 1524
428 서울 식당광고 꾸준함의 대명사 음식마당 2019/02/07 5317 1541
427 서울 서울식물원 맛집 유메이규 2019/02/03 4721 1453
426 화성 동탄한정식/푸근한 외할머니집 밥상 2018/12/12 5374 1527
425 서울 신도림역 맛집 88삼겹 2018/12/07 5282 1557
424 분당 분당순대국 미금역 박가네순대철판볶음 2018/07/29 8057 2028
[ 1 ][2][3][4][5][6][7][8][9][10]
 
사업자등록번호 124-41-8679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92번지 LG트윈하우스 333호 음식마당
TEL: 070-8860-8550 FAX: 031-713-8553 대표:최영찬 이메일:choi044@naver.com
회사소개개인정보보호정책서비스이용약관및정책 사진촬영 지사문의